좋은 글

전 사탄숭배자 재커리 킹과의 인터뷰
 2015-08-18 BY MICHAEL HICHBORN
 
 
재커리 (Zachary King) 는 침례교 가정에서 성장한 평범한 미국아이였다. 열 살에 주술을 시작한 것을 계기로 열 세살에는 사탄교에 가입하였으며 열 다섯 살 즈음에는 십계명을 모두 어겼다. 십대 시절부터 시작하여 성인이 된 이후에도 사탄교의 제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최고 주술자의 위치에 올라 활동하며 낙태예식을 포함한 사탄숭배에 적극적으로 가담하였다. 현재 재커리는 “낙태는 사탄의 희생제물이다” 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체험에 대해 집필하고 있다.
 
질문: 어떻게 사탄교에 빠져들게 되었는지 그 배경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재커리 :  처음엔 완전히 강한 호기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주술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궁금했죠. 특히 제가 성장하던 시기인 70년대의 마법사와 주술사에 대한 영화를 보고 난 후였습니다. 학교에서 친구들과 “피에 물든 마리아” 혹은 “피에 물든 마리아, 나는 너를 증오해” 라고 불리우는 게임을 하곤 했는데, 그것은 욕실에 들어가 불을 끈 채, 정해진 수 만큼의 그 주문을 외는 것이었습니다. 친구들과 그 게임을 할 때마다 욕실 거울에 비치는 악마의 얼굴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거울에 나타난 이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었고, 모두들 몹씨 놀라고 두려워 욕실 밖으로 뛰어나갔습니다… 그러나 저는 욕실에 남아 있었습니다. 항상 저는 그것이 정말 신기하고 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즈음에 저는 주말마다 던전스엔 드레곤 (테이블위에서 하는 게임)게임을 하였고 항상 제 역활은 마법사나 주술사였습니다. 저는 항상 실제로 제가 마법이나 주술을 할 수 있는지 궁금했으므로 돈에 관한 주술을 두 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두번 다 정말 효과가 있었습니다. 우연의 일치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세번 째를 해 보기로 하였고 세번 째는 거울에 비치는 악마 앞에서 돈을 걸고 주문(피에 물든 마리아)을 외웠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저는 1000불을 손에 넣게 되었고 이 마법을 믿게되었습니다.
 
 제가 12세쯤 되었을 때, 한 친구가 던전스엔 드레곤 게임을 하며 주술을 믿는 구룹을 저에게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탄숭배 집회인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그 시점에서 달아나려 하지 않았느냐?” 묻곤 합니다. 그러나 제가 자라던 70년대에 TV에서 사탄숭배 구룹이 나오면 정말 무서웠죠. 그러나  ..그 당시 핀볼 머신이나, 비디오 게임, 혹은 스타트랙이나 스타월즈와 같은 공상과학을 정말 좋아하던 저였고, 이 구룹은 제가 보고 싶어 하던 모든 공상 과학이나 판타지 영화를 갖추고 있었다는 것을 생각해 보라고 말합니다. 그 곳에는 여느 청소년 클럽과 같이 핀볼머신, 실내 수영장, 바베큐 뜰 등 재미있는 것들이 아주 많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아이들이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를 잘 알고 있었고 저는 그 방법에 넘어간 것이지요.
 
 그렇게 시작되어 18세까지 그 곳에 머물다가 그보다 큰 사탄교 국제 교회라는 훨씬 크고 세계적인 사탄숭배집단에 가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고위주술자라는 지위를 갖게 되었습니다. 큰 사탄숭배집단에는 그 집단을 대표해 주술을 행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적게는 한명에서 많게는 열명까지 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 두 명에서 다섯 명이 있습니다. 하는 일은 전 세계를 다니며 사람들이 원하는 주술행위를 하는 것입니다. 제가 말하는 사람들이란 록스타나, 영화배우, 정치가, 재벌…등..돈을 내고 주술행위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질문:  그러니까 당신은 사탄교의 고위 주술자였군요. 간단하게 어떻게 그 위치에 오르게 된건지 말씀해 주십시오.
 재커리 :  사탄교의 고위 주술자는 사탄이 직접 뽑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기준이 무엇인지는 저도 모릅니다만 저는 열살부터 주술을 시작하였고 21살에는 고위 주술자가 되었습니다. 사탄교 세계교회에 있은지 3년 만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부터 고위 주술자를 보아왔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몰랐습니다. 그들의 모습은 매우 특이했습니다. 뾰족한 모자나 지팡이같은 것으로 치장하고 얼굴은 시체처럼 페인트 칠을 하며 오래전 교복같은 일종의 턱시도를 입습니다. 유트브를 보면… 고위 주술자가 비디오에 네번 나타납니다. 세번째와 네번째 나타날 때는 주문을 외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채 그것을 봅니다.
 
사탄이 누군가를 뽑았다고 하면, 그와 같이 큰 집단인 경우에는 CEO와 이사회가 있습니다.  CEO가 그 사람에게 그 사실을 전하게 되고 그는  CEO와 이사를 만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가 뽑혔다는 말을 전하면서 고위주술자로서 해야할 일과 의무가 씌여진 책을 줍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그것을 받아들일지를  스스로 결정합니다. 그럼에도 저는 그것을 거절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질문:  일종의 고위직 의원회에 불려가 그 직책을 제안하였고 그 때부터 고위 주술자가 되었다는 것이군요.
재커리 :  그렇습니다. 그리고 저는 10년 혹은 12년 동안 그 직책에 있었습니다.
 
질문:  사탄숭배예식에 있어서 낙태는 어떤 역활을 하는것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언제 처음으로 그 사탄교와 관련된 낙태예식에 관여한것입니까?
재커리 :  제가 막 14살이 되었을 때 집회멤머들이 저에게 와서 9개월 내에 있을 낙태예식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그리고 12세에서 15세까지의  남자아이들과 18세 이상의 여자들의 섹스파티가 있을 것이고 그것은  임신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며 9개월 후에는 낙태를 하게 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 이 말을 들었을 때 저는 “쿨!”하고 소리쳤습니다. 그러나 저는 낙태가 무엇인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것은  저희 부모님이 어떤 사람이 낙태를 했다고 속삭이는 것을 한번 들었을 뿐이었고 속삭이는 것으로 보아 무언가 지저분한 이야기라고 짐작하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는 그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집회사람들에게 낙태가 무엇이냐고 물으며 거기서 어떻게 해야하느냐고 묻자, 그들은 뱃속에 있는 아기를 죽이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의료과정이므로 낙태할 의사와 간호원이 있을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저의 첫 질문은  “합법적인 거에요?” 였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그렇다. 뱃속에 있는 한은 그렇다.” 였습니다. “아기가 여자 몸 안에 있는 한은 죽일수 있다.” 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설명이었고  “우리가 아기를 죽일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그들은 태아라든가 몸안의 세포의 일부라고 말하지않았습니다. ‘아기’ 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여자의 몸 바깥에 있는 아기를 죽여도 좋다고 생각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여자 몸 안에 있는 이상 원하는 만큼 죽여도 상관없다는 것으로  알았습니다…  사탄교에서는 사탄의 승인을 최대한으로 얻을 수 있기 위해  무언가 죽이거나 죽음이 가장 효과적인 주술을 가져다 줍니다. 무언가를 죽이는 것이 사탄에게 바치는 최대한의 제물이므로 태아를 죽이는 것이 최대의 목표인것입니다.
 
 질문:  당신이 사탄예식을 하였던 첫 낙태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재커리 :  제가 15세가 되기 3개월 전이었습니다. 농가 같은 곳에서 행해졌는데요.  제가 보았던 그 어느 낙태 클리닉 보다도 위생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 낙태를 행할 의사와 간호원이 있었습니다. 만삭의 여자들이 고위 제사장인 13명의 고위직 회원들에게 둘러싸여져 있었습니다.  저는 여성들과 의사가 있는, 원으로 둘러싼 가운데 있었습니다.  우리 집회의 성인회원은 모두 그곳에 있었습니다. 여러명의 여자들이 바닥에 무릎을 꿇고 몸을 앞 뒤로 흔들며  “나의 몸 과 나” 라는 주문을 계속 외고 있었고 바깥족의 여러명의 남자들도 그 주문을 외고 있었습니다. 그 예식은 밤11:45에 시작되었고 주술은 마녀의 시간이라는 자정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아기를 죽이는 일은 사탄의 시간이라고 불리우는 3시에 행해졌습니다.
 
제가 할 일은 수술메스를 집어넣는 일이었습니다.  제가 실제로 태아를 죽이는 일은 하지 않아도 되었지만, 중요한 것은 나의 손에 피를 뭍히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제 손에 누군가의 피를 뭍였고 그리고  의사는 일을 끝냈습니다. 특히 그 경우는 아마도 가장 끔직한 낙태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의사는 손으로 아기를 뜯어내듯 하였고 그것을  몸을 흔들고 있는 여자들을 향해 바닥에 던졌습니다. 여자들은 악령이 들린듯 했고 의사가 그들에게 아기를 던지자 여자들은 그에 달려들어 물어 뜯었습니다.
 
 질문:  오 주님!....얼마나 많은 낙태예식에 참여했나요?
재커리 :  고위주술자가 되기 이전에는 다섯번 참여했습니다.  고위 주술자가 되고나서는 141번 이상 참여했습니다.
 
 질문:  낙태시술기구가 완비된 곳(클리닉) 에서도 낙태의식을 한적이 있나요?
재커리 :   있습니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약 20번정도 그런 시설이 있는 곳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다만 그런 곳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약 2년전 저의 CD 작업을 위해 조사를 할 겸 그런 곳에 간 적이 있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사람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러나 막상 낙태시술을 하는 장소를 들어가 보니 끔찍할 정도로 비위생적이었습니다. 귀신 나오는 집처럼 온통 핏자욱이 있었고 어떤 방은 천정에 까지 피가 묻어 있었습니다.
 
질문:  그런 시술장소에 있는 사탄예식에는 어떻게 가게 되는 겁니까? 누가 전화를 하나요?
재커리 :  고위주술자는 사탄교단 안에서 출장을 다니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집회의 아는 사람에게 연락을 하거나 혹은 우리는 많은 홍보도 하였으므로 전화가 오기도 합니다. 분명히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 그 자리에 참석하는 것이지만 초청하여야 참석할 수 있습니다. 사탄교 세계 교회만이 그런 곳에서 의식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술사들과 같은 다른 주술단체도 그런 곳에 참여합니다. 그 클리닉의 이사나, 고위관리자가 초청하기도 하고 때로는 사탄숭배자인 의사가 초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하루를 마친후 행하는 예식을 원하기도 합니다.
 
그 경우는 매일 하루를 마치고 난 후 사탄숭배자 구룹이 검은 미사와 같은 예식을 하게 되는데 주로 자정 즈음에 예식을 하며 두세시간 더 계속되기도 합니다. 그날 죽인 아기들을 사탄에게 바치는것이죠. 그날 하루 동안 여성들이 어떤 이유로 낙태를 하였는지에 상관하지 않고 모든 죽임을 당한 아기들을 사탄에게  바칩니다.
 
 질문:  이 낙태예식을 행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어떤 이벤트가 있습니까?
재커리 :  이 이벤트에 오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낙태가 행해지는 방에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그 아이들은 다른 방에서 새벽 세 시까지 깨어있을 수 있는지에 대한 콘테스트를 하여 상을 줍니다. 고위 13인에 들지 않는 남자들은 주문을 외우며 주술을 합니다. 그것은 자신들이 하고 있는 일을 반대하여 기도하는 사람들, 즉 낙태반대 기도를 하는 그리스도인들에 대항하여 자신들을 보호하려 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들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아는 사람, 즉 경찰국장이라든지, 형사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그 시간에 자신들의 행위를 조사받지 않도록 하기도합니다. 여자들도 몸을 흔들며 주문을 외웁니다. 낙태하려는 여자들을 둘러싼  13명의 멤버들은 실제로 낙태예식, 주술행위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한 예를 들자면, 주술을 원하는 한 시장이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어떤 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주술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는 꽤 오랫동안 사탄교의 일원이었습니다. 그가 통과 시키려는 법이 매번 통과 되지 않자 낙태를 할 사람을 찾아내었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밤 제가 있던 사탄교회에서 낙태를 하면서 동시에 주술을 행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와 같은 작은 도시에 있는 사탄교는 그 예식에 모든 사람이 참석합니다.  제가 멤머로 있던 세계사탄교와 같은 좀 더 큰 곳에는 주술을 하려는 사람과 고위 주술자들만 참석합니다. 그 곳에는 의사와 간호사가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낙태시술소에서 그런 일이 있을 경우는 그 곳에서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사탄교나 주술자들이어서  모두가 사탄예식에 참석하길 원합니다. 
 
 질문:  낙태시술소가 낙태예식을 하므로 주술하는 사람들을 끈다는 겁니까?
재커리 :  그렇습니다. 국제여성연합의 속해있는 사람들 중에 많은 사람들이 주술사이며 그들이 생명을 보호한다고 말하지만 자신들을 반대하는 사람들을 어떤 방법으로든 넘어뜨리는 것을 허락합니다. 그들은 필요하다면 주술을 통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 사람을 무너뜨리도록 합니다. 
예를 들면, 그리스도인들이 회개를 위해 기도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인을 포획물로 봅니다. 또한 그들은  땅의 어머니, 혹은 가이야 라는 여신을 숭배하는데, 그녀가 아기를 데려간다고 상상합니다. 그러므로 낙태는 사탄교의 성사라고 말할 수 있지요. 가톨릭 신자가 거룩함과 하느님의 일에 끌려 사제가 되듯이, 낙태시술소는 사탄숭배자들이 사탄숭배 제사장이 되도록 이끕니다.
 
질문:  낙태클리닉 밖에서 기도하는 사람들의 영향으로 낙태나 예식을 할 수 없었던 경험이 있습니까?
재커리 :  몇 번 아기가 낙태되지 않고 살아남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한번은 제가 낙태클리닉에 도착하자 길 양쪽에 두 구룹의 사람들이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한편은 낙태를 반대하여 기도하며 시위하였고 다른 한편은 낙태찬성 구룹이었으며 반대편을 향해 소리지르며 온갖 불경스런 말을 퍼붓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 내다보니 반대편에 서있는 모든 사람들이 거리위에 무릎꿓고 기도하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 날 예정되었던 낙태예식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세 번 그랬던 적이 있었는데, 세번 다…재미있는 사실은, 그날 불발되었던 낙태예식이 완전히 바깥에서 있었던 기도 때문이라는 것을 저는 알아채지 못했었습니다.
 
 질문:  특히 낙태클리닉에서 그런 주술행위가 의심스러울 때 낙태클리닉 바깥에서 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재커리 :  우선, 기도하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낙태클리닉 안에서 일어나는 일이 여러분을 해치지 않습니다. 물론 그 주변에는 사탄들이 있지만 사탄은 목에 줄을 맨 개와 같아서 가까이 가지 않는 한 여러분을 물지 못한다는 것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 곳에 갈 때는 은총의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성수를 가져가십시오. 그러나 반대편 사람들에게 성수를 뿌리지는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법정에 가야할지도 모릅니다. 이런 사람들은 말도 안되는 일에도 여러분을 고발한다는 것을 아시지요.  확실하게 그 곳에 가기 전과그 곳을 떠날 때 자신에게 성수를 뿌리십시오. 여러분 가족 모두에게도 성수를 뿌리십시오. 가능하다면 가기 전에 영성체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날 미사를 참례하게 된다면 미사 후 잠시동안 성모님께 함께 가시도록 청하십시오. 묵주를 가지고 가서 그것으로 사탄을 무찌르십시오. 사탄이 두려워하는 것이 몇가지 있지만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잘 무장된 가톨릭 신자입니다. 자신의 신앙을 이해하고 영적전쟁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가톨릭 신자입니다. 사탄은 모든 무장을 한 사람과는 싸우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2008년 1월, 쥬얼리 상점에서 일하고 있던 재커리는 성모님을 만났고 그것이 그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재커리는 기적의 메달의 힘을 통하여 쇼핑몰 한 가운데서 이해를 뛰어넘는 평화를 체험하였다. 그 평화는 예수 그리스도였으며 그 분은 평화의 왕이었다. 성모님의 사랑으로 지옥으로부터 구출된 재커리는 곧장 성모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성심으로 보내졌다.  
 
2008년 5월 성모성월에 그는 벌몬트에 있는 성 프란치스코 사베리오 가톨릭 교회에 나가기 시작하였고 신자가 되었다. 26년동안주술에 빠져있던 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가 되었고 그의 체험을 하느님의 사람들과 나누기를 원한다. 재커리의 증언은 크신 하느님의 자비와 용서가 사실임을 보여주며 무엇보다도 우리들에 대한 그분의 사랑이 얼마나 크신지를 보여준다. 재커리 킹은 현재 아내와 함께 플로리다에 살고 있다. 그는 사탄교로부터 기적적으로 구출되어진 이야기를 전하는 국제적인 강연자이다. 
 
 www.lifesitenews.com / 역: wisdom
bot_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