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위령성월에는 성모송 10번에 100명의 연옥 영혼을 구할 수가 있습니다!

 
<마리아의 티없는 성심의 사랑의 불꽃> 이라는 책이 아베마리아출판사를 통하여  출판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헝가리의 '엘리사벳 킨델만'을 통하여 전 세계에 요청하신 것과 약속하신 것을 기록한 것입니다.
 그 책에서 성모님은 '엘리사벳 킨델만'을 통하여 이런 요청과 약속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내 티없는 성심의 사랑의 불꽃을 마음에 지니고서  성모송을 세 번 바치는 사람은 연옥에서 한 영혼을 구할 수 있다.
 11월 위령성월에 내 성심의 사랑의 불꽃을 마음에 지니고서  성모송을 한 번 바치는 사람은 연옥에서 영혼 열 명을 구할 것이다."
 
 위령성월에는 성모송 10번에 100명의 연옥 영혼을 구할 수가 있습니다. 
성모송 100번을 한다면 자그마치 1000명의 연옥 영혼들을 구할 수가 있습니다.

매일 연옥영혼 천 명씩만 구한다면, 위령성월 한 달 동안 혼자서 삼만 명의 연옥 영혼들을 구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천국에 올라간 수천 수만의 영혼들은, 또한 천국에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해줄 것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루이사 피카레따의 "천상의 책 제 4권" 중에서.

49.2  "내가 가장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랑은 내게 가장 가까운 이들을 위해서  베풀어지는 사랑이다.
         그런데, 내게 가장 가까운 이들은  연옥에서 정화되고 있는 영혼들이다…

49.3  …그들을 도와주려고 오는 사람들이야말로 내 마음을 얼마나 기쁘게 하는지 모른다!......"

< ://m.blog.naver.com/rkmoonsfo/220529469045 >

11.jpg
bot_3.png